안녕하세요? ye빈님, 도우미입니다.
ye빈님께서 문의 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 입니다.
먼저 이용하는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개인컴퓨터 설정상 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 CD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의 사항들을 한번 체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ye빈님 컴퓨터에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것은 아닌지 확인.
2) 윈도우xp를 사용하실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메뉴 중 도구->팝업 차단->팝업 차단 사용 안함을 선택해주세요.
3) 야후, msn, 구글 등의 툴바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툴바의 팝업 차단 기능으로 인해
CD 실행 파일이 열리지 않을 수도 있으니 팝업 차단을 해제 하거나,
제어판->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툴바를 제거해 보신 뒤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동일하게 이용이 안되신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을 부탁드립니다.
1) 브라우져(인터넷 창) - > 도구 - > 인터넷 옵션 - > 고급 - > 보안 - >
"[내 컴퓨터]에 있는 파일에서 액티브 컨텐트가 실행되는 것을 허용" 체크
이 방법으로도 실행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과정들을 거쳐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 부탁드립니다.
1)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쿠키 삭제 , 파일삭제 (오프라인 항목체크) 를 합니다.
2) 설정 - 개체보기 - 모두 선택한후 삭제해 주십시오.만약 안지워지는 것이 있다면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다시 한번 위와같은 방법으로 지워 주십시오.
3) 보안탭에서 - 기본 수준 클릭 , 개인정보 - 기본값 클릭
4) 연결탭으로 이동하여 LAN 설정을 클릭 - 프록시 서버와 자동 구성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모두
빼주십시오.
5) 고급탭으로 이동하여 기본값 복원 버튼을 클릭 한뒤 URL 을 항상 UTF-8 로 보냄,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에 체크를 해제 해 주십시오.
만약 이 과정들을 거치고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컴퓨터 앞에 앉아 계실 때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겠어요?
연락처는 02-554-7272 이구요, 해커스 토플 교재의 CD가 작동하시 않아서 전화주셨다고 하면
전문가와 통화하셔서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커스 도우미 드림.
www.gohackers.com
help@gohack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