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기본 학습 TEST | 단어 | 뜻 | _______dge | n.
다리, 교량, 중개; v. 다리를 놓다, 건너다 | br_______ | adj.
간단한, 잠깐의, 간결한; n.
개요, 요약 | b_______le | adj.
불안정한, 부서지기 쉬운, 냉담한 | _______och | n.
브로치 | adv_______ | n.
지지자, 옹호자; v. 변호하다,
옹호하다 | ae_______ | n.
안테나; adj. 대기의, 기체의, 공중에 솟은 | a_______tic | adj.
심미적인, 미학의 | aff_______ | adj.
상냥한, 사근사근한 | rup_______ | v.
터뜨리다, 찢다; n. 파열, 불화 | _______ral | adj.
시골의, 전원의, 지방의 | _______near | adj.
선의, 직선의 | _______gual | adj.
말의, 언어의 | g_______b | adj.
말을 잘하는, 입심 좋은, 그럴듯한 | _______mpse | n. 흘끗 봄, 일견, 일별 | b_______ter | n.
법정 변호사 | b_______k | v.
쬐다, (은혜 등을) 입다 | ce_______ty | n.
명사, 유명인, 명성 | c_______ted | adj.
유명한, 저명한 | r_______ic | adj.
시골 특유의, 소박한; n.
시골 사람 | _______less | adj.
무자비한, 가차 없는 | | | 2. 심화 학습 TEST | The group _________ for increasing the minimum
wage.
그 단체는 최저 임금을 인상하는 것을 지지한다. | The building's _________ qualities are meant to
inspire feelings of wonder.
그 건물의 심미적인 특성들은 경이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 The television host's _______ personality made
the guests feel relaxed.
그 텔레비전 사회자의 상냥한 성격은 게스트들이 편안함을 느끼게 만들었다. |
|
|
|
|
1.
기본 학습 TEST 정답 | 단어 | 뜻 | bridge | n.
다리, 교량, 중개; v. 다리를 놓다, 건너다 | brief | adj.
간단한, 잠깐의, 간결한; n.
개요, 요약 | brittle | adj.
불안정한, 부서지기 쉬운, 냉담한 | brooch | n.
브로치 | advocate | n.
지지자, 옹호자; v. 변호하다,
옹호하다 | aerial | n.
안테나; adj. 대기의, 기체의, 공중에 솟은 | aesthetic | adj.
심미적인, 미학의 | affable | adj.
상냥한, 사근사근한 | rupture | v.
터뜨리다, 찢다; n. 파열, 불화 | rural | adj.
시골의, 전원의, 지방의 | linear | adj.
선의, 직선의 | lingual | adj.
말의, 언어의 | glib | adj.
말을 잘하는, 입심 좋은, 그럴듯한 | glimpse | n. 흘끗 봄, 일견, 일별 | barrister | n.
법정 변호사 | bask | v.
쬐다, (은혜 등을) 입다 | celebrity | n.
명사, 유명인, 명성 | celebrated | adj.
유명한, 저명한 | rustic | adj.
시골 특유의, 소박한; n.
시골 사람 | ruthless | adj.
무자비한, 가차 없는 | | | 2. 심화 학습 TEST 정답 | The group advocates for increasing the minimum wage.
그 단체는 최저 임금을 인상하는 것을 지지한다. | The building's aesthetic qualities are meant to inspire feelings of wonder.
그 건물의 심미적인 특성들은 경이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 The television host's affable personality made the guests feel relaxed.
그 텔레비전 사회자의 상냥한 성격은 게스트들이 편안함을 느끼게 만들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