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01.14
정상적으로 고등학교 잘 졸업했으면 A-level 수학은 눈감고도 푼다. 다른 과목은 상당히 고난이도인데 수학한정해서 한국인이라면 쉽다고 느끼는게 정설
답글 수정 삭제

01.15
물리 화학 생물은 어때요?
답글 수정 삭제

01.15
수학은 쉽다. 단, 한국수학 어느정도 했을때.. 한국수학 못했으면 에이레벨 수학도 어려워 하더라. 나머지 과목은 헬.. ㅠㅠ 특히 물리, 화학, 생물,, 이과 과목들은 헬..... ㅠㅠ *나 어렵다. 외울것도 엄청,, 뭐랄가 울나라 스타일하고는 완전 달라서 뭐라 말하기가.. 근데, 수능, 내신 2등급 이상이였던 애들도 에이레벨에서 갤갤거리는것들 많다.
답글 수정 삭제
^^
01.14
에이레벨은 생각보다 깊고 어려워요. 대학레벨정도까지 포함되기에 에이레벨을 기반으로 하는 영국대학은 4년제가 아니라 3년제 입니다. 그리고 에이레벨을 하면 많은 미국, 캐나다 등 4년제 대학에서 학점인정을 받아서 3년이수로 졸업가능하구요. 호주, 유럽등에서는 파운데이션 없이 3년으로 졸업가능하죠. 수리논술과는 비교불능, 매우깊게 주관서술식이 있구요. 물론 객관식도 좀 있긴하죠. 응용문제도 많아서 그냥 교과서 달달외운다고 100점 맞을 수 있는것도 아니구요. 난이도가 고등학생치고는 매우 높기 때문에 a*의 커트라인도 생각보다는 높은편이 아닙니다. 수능으로 1등급 나온 친구들도 그 과목 에이레벨할때 a* 못받는 경우 많아요. 물론 영어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같은 과목이라도 배우는범위가 틀리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수학은 할만하다고 합니다.
답글 수정 삭제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쓰기 - 타인을 비방하거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닉네임 패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