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연속 오프토픽을 받고 충격 상태에서 이번주 토요일 시험을 쳐야하는데...
템플릿 병을 버리고 개요를 긴!밀!하!게! 짜보려고 노력중입니다. 며칠안되더라도...
아래 한국어로 개요짠거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그리고 추가질문으로, 시험장가서 얼마나 구체적으로 짜야할까요...?
아래는 너무 긴거같은데....
원래는 B1. 브릿지-~~ 템플릿 ~ 사용, 예시:~~
이정도로만 썼었어요 거의 단어수준으로...... ㅠㅠ
Topic:
University professors should
focus on educating students
rather than on
researching. Agree or disagree?
1.
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음.
-요즘 같은 경쟁사회에서 전문성있는 인재를 필요로 함. 대학은 취업전 final educational institute이며, 중,고등학교와 다르게 깊이있는 전공지식을 가르치는 곳.
-교수님들은 각 분야의 전공자들이므로 updated material을 준비하고 다양한 major related
event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을 효율적으로 talented people이
되게 함. 이는 학생들이 job market에서 competitive하게 함.
-예시: 2013년에, 우리
학교의 취업률이 이전 해의 절반이었다. New dean은 additional
point를 주는 등 교수님들이 education에 focus할
수 있도록 new policy를 institute하였다. 덕분에 우리학년은 updated material로 공부하고, 다양한 major related event such as symposium
or seminar에 참여할 수 있었다. 결과적으로 나는 면접에서 남들보다 더 깊이있는
presentation을 준비할 수 있었고, 나 뿐만 아니라
모두들 회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서 다음해에 취업률이 3배로 뛰었다.
-따라서, 교수들이
교육에 집중하는 것은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고 취업률을 높일 수 있다.
2.
학교명성이 올라감.
-학생들은 비싼돈주고 학교를 다니니까 양질의 교육을 요구함.
-따라서 좋은 교육을 제공하는 곳은 학생들에 의해 선호되고, 따라서 더 훌륭한 학생들이 모이고 명성이 올라감.
-예시: 실제로, 2017년
한국에서의 조사결과, 고등학생들의 대학 선호도는 research
outcome보다 various education program과 high quality of education by professors와 correlated하였다.
- 게다가, 명성이 올라가면 더 우수한 학생들이 모이고, active한 교육환경이 조성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research environment에도
positive impact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