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팅 독립형에서 본론을 보통 2문단으로 하잖아요
근데 3문단으로 하면 더 점수가 잘 나올까요? 논리랑 예시 적절히 잘 썼을때요!
2문단일때 본문, 예시 좀더 자세히 (총 350~380자) vs 3문단인 대신에 본문 예시가 2 문단일때보단 약간 덜 함(총 380~410자)
라이팅 독립형에서 본론을 보통 2문단으로 하잖아요
근데 3문단으로 하면 더 점수가 잘 나올까요? 논리랑 예시 적절히 잘 썼을때요!
2문단일때 본문, 예시 좀더 자세히 (총 350~380자) vs 3문단인 대신에 본문 예시가 2 문단일때보단 약간 덜 함(총 380~410자)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19240 | [질문]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냉무) | ^^; | 763 | 2002.09.29 |
19239 | [답변] [re]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 look | 721 | 2002.09.29 |
19238 | [답변] [re] 토플교재를 알려주세요 | 언니 | 1056 | 2002.09.29 |
19237 | [질문] 파워프렙리딩에서여~ | .. | 903 | 2002.09.29 |
19236 | [부탁] 파워프랩 partB 답 가지신분.. | utopia | 960 | 2002.09.29 |
19235 | [질문] 토플교재를 알려주세요 | 이젠 토플 | 891 | 2002.09.29 |
19234 | [질문] 그래머에서 질문이요 | 노경문 | 975 | 2002.09.29 |
19233 | [질문] 점수계산에 능하신분..! | 궁금이 | 1080 | 2002.09.29 |
19232 | [질문] 리스닝(숏컨버만) 이해 안되는겁니다. 갈켜주셔요... | 디비전씨리즈 | 1643 | 2002.09.29 |
19231 | [정보] [re] MP3 보다 용량 더 작게... WMA 으로 | uclee | 973 | 2002.09.29 |
19230 | [질문] [re] 제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문법임다. | uclee | 891 | 2002.09.29 |
19229 | [답변] [re] 11월 4일 시험인데 학원을 다녀야 할 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고수 | 1163 | 2002.09.29 |
19228 | [답변] [re] 문법질문요 | 아무개 | 699 | 2002.09.29 |
19227 | [질문] 제 머리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문법임다. | 나도궁금 | 926 | 2002.09.29 |
19226 | [부탁] 11월 4일 시험인데 학원을 다녀야 할 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어떤날 | 1087 | 2002.09.29 |
19225 | [정보] MP3 보다 용량 더 작게... WMA 으로 | WMA | 1281 | 2002.09.29 |
19224 | [답변] [re] complete guide tape 2,3번 절실히 구합니다.다... | 지나가는이.. | 788 | 2002.09.29 |
19223 | [답변] [re] 문법질문요 | calgary | 934 | 2002.09.29 |
19222 | [답변] [re] 문법질문요 | 아무개 | 773 | 2002.09.29 |
19221 | [질문] [re] 문법질문요 | calgary | 935 | 2002.09.29 |
19220 | [부탁] mp3 영어자료 삽니다. | mp3영어자료구함 | 1083 | 2002.09.29 |
19219 | [질문] [re] 그냥 문법질문 calgary 님과 uclee님 필독!!!!! | calgary | 812 | 2002.09.29 |
19218 | [질문] [re] 문법질문요 | 환자 | 988 | 2002.09.29 |
19217 | [질문] 문법질문요 | 그럼 | 934 | 2002.09.29 |
19216 | [질문] [re] 도치에 관련되서 -- 도치에 자신없으신분 필독 -- | calgary | 1483 | 2002.09.29 |
고우해커스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고우해커스는 어학시험 분야 베스트셀러 교재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해커스 교재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기 ▼